본문 바로가기
매일 해내는 개발/Develog

[TIL] 11월 3일 4일차 회고록

by 해야지 2022. 11. 3.
반응형

어제 슬라이드가 하나밖에 안 먹먹었던게 문제였는데 오늘 해결할 수 있었다.

일단 어제 코드는

이거였다. 왜 getElementById()를 사용하지 않았을까? 해서 적용해봤지만 이번엔 첫번째 탭도 슬라이더가 먹지 않았다.

두번째로 querySelector가 뭐지? 하고 찾아봤다.

querySelector()는 인자로 전달된 선택자와 일치하는 
첫 번째 요소를 선택한다. 이때 사용되는 선택자는 CSS 선택자이다.

띠용!? 첫번째 요소를 선택하니 하나밖에 적용안되지 싶었다.

그 밑에 querySelectorAll()이 있었고 이거다 싶어 얼른 수정했다.

그래도 첫번째 탭만 슬라이더가 돌아갔다.

혹시 싶어서 for 문을 돌렸다.

slider, innerslider 변수 전체에 [i]를 붙여서 for문을 돌리니 전체 탭 슬라이더에서 돌아갔다.

저녁에는 팀원 중 한 분이 발표를 맡았는데 너무 어려워하셔서 발표자료도 만들었다.

갑자기 뚝딱 만들었는데 나름 괜찮게 만들었다.

팀원들 반응이 좋아서 기분도 좋았다. 발표에 도움이 되었으면...

반응형

댓글